이용약관

본 일시불 약관(이하 '본 약관')은 주식회사 웅진(이하 '회사')과 계약자(이하 '고객')사이에 체결되는 일시불 상품 매매 계약 

 (이하 '본 계약')의 세부 조건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하며, 본 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제1조] 계약의 성립 및 상품의 인도

 1. 본 계약은 회사가 본인확인을 통하여 고객 정보의 유효성을 확인하고 고객이 회사가 제공하는 계약서에 서명(전자서명 포함)한 때 성립합니다.

 2. 고객은 계약이 성립되는 즉시 회사가 제공하는 방식(전자적 형태의 교부 포함)에 따라 본 계약서를 교부 받으며, 회사가 본 계약서 원본을 전자파일

    형태 (전자계약 : 해당 전자계약파일/ 종이 계약 : 스캔본)로 보관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3. 회사는 상품을 고객이 지정한 설치장소에 인도·설치하며 이 때 소요되는 통상적인 범위 내의 운송 설치 비용은 회사가 부담하고, 통상의 운송·설치

    비용 외 추가비용(외벽공사 등 설치장소의 상황에 따라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비용) 및 이사 등 고객의 사정에 의한 이전설치 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4. 고객은 회사가 상품을 인도 및 설치 한 때 상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 회사가 지정하는 양식의 설치 확인서에 서명합니다.

 

 [제2조] 청약의 철회 등

 1. 고객은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이하 '방문판매법'이라 함) 제8조에 의거 계약서를 교부받은 날 또는 상품을 공급 받은 날 중 늦은 날부터 14일 

    이내에 본 계약의 해제 또는 청약을 철회(이하 '청약철회') 할 수 있습니다. 

    단, 고객에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없습니다.

 2. 고객은 상품의 내용이 표시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에,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3. 본 조에 의한 청약철회를 서면으로 하는 경우에는 청약철회의 의사를 표시한 서면(본 약관 뒷면 '청약철회·계약해제통보서' 참고)을 발송한 날에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4. 고객은 청약철회를 한 경우 공급받은 상품을 회사에 반환하고,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상품을 반환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대금을 

    고객에 환급합니다. 만약, 고객이 신용카드 등으로 대금을 지급한 경우에는 회사는 해당 결제업자에게 대금 청구 정지 또는 취소를 요청합니다.

 5. 고객은 청약철회를 한 경우 방문판매법 제9조 제8항에 따라 소모성 부품 등의 비용으로 50,000원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의류건조기의 경우 소모성 부품 등의 비용으로 120,000원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제3조] 상품의 대금 등

 1. 고객은 계약 내용에 따라 상품대금을 일시금으로 회사에 지급하여야 합니다.

 2. 고객의 상품 대금 지급 기한은 계약 후 2영업일 까지이며, 고객이 기한 내에 상품 대금을 지급하지 못할 경우 회사는 5일의 기한을 두고 고객에

     이행을 최고하고, 동 기한 내에 대금이 지급되지 않을 시 본 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상품 변경

 1. 고객은 최초 계약 체결 후 14일이내에는 동일한 상품군 내에서 1회에 한하여 상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상품을 설치한 이후에는

    고객이 제2조 제5항에 따른 소모성 부품등의 비용을 회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2. 제1항에 따른 상품 변경은 일시불 상품매매에 한정하며, 본 계약에 따른 일시불 상품매매를 렌탈 계약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제5조] 품질보증 및 점검서비스

 1. 회사는 상품에 대한 회사의 품질보증서 및 관계 법령에 따라 품질보증기간 내에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 없이 상품의 결함·고장 등이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으로 수리하고,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상품을 교환합니다. 단,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한 경우 및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이후의 경우 상품의 

    수리 등에 소요되는 비용은 소비자가격으로 고객이 부담합니다.

 2. 고객은 회사가 지정한 상품에 한하여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정기점검 또는 필터교환 등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본 항 상 무상 서비스 기간이 만료된 이후에는 회사와의 별도의 서비스 계약에 의거, 유상으로 정기점검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3. 제2항의 서비스 제공 중, 고객의 행방불명 등 연락두절 또는 상품의 멸실·분실 등의 경우 회사는 14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중지를 통지하고 

    고객의 연락이 없는 경우에 무상 서비스 및 유상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6조] 단체할인 특약규정

 1. 본 조는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인 고객이 회사의 상품을 일정 수량 이상 동시에 구매할 경우에 한하여 적용하며, 구매하는 상품의 수량에 따라 

    회사에서 정한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2. 본 단체할인 특약은 개별 상품의 설치장소가 동일하지 않아도 적용 가능합니다. 단, 대상 상품의 전 수량이 계약 후 14일 이내에 고객에 인도·설치 

    확정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고객이 일부 상품에 대하여 동 기간 이후에 인도·설치를 요청하거나 상품의 인도·설치를 거절 또는 방해하여 동 기간 

    내에 인도·설치되지 않은 상품이 있는 경우 또는 고객이 일부 상품의 구매를 취소하는 경우 단체할인 특약 적용이 취소되고 개별 상품의 일반 

    계약으로 전환되어 할인금액이 청구됩니다. 고객은 회사가 지정한 기한 내에 청구된 할인금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3. 제2항 단서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사정에 의하여 단체할인 상품의 인도·설치 완료가 제2항의 기간 이후로 이연 될 경우에는 단체할인 특약 

    적용이 배제되지 않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 수집/제공/조회 동의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회사는 고객과의 계약 체결 및 상품,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개인정보의 취급업무를 제3자에 위탁할 수 있으며, 이 때 수탁자 등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관련 정보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과 함께 회사 홈페이지(www.wjrental.co.kr)에 게시합니다. 

 

 [제8조] 분쟁의 처리 및 관할 법원

 1. 고객은 상품에 대한 불만, 피해보상 등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에 관하여 회사의 고객상담부서, 한국소비자원 등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본 계약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 관할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9조] 기타

 1. 본 계약 상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신의성실에 따라 당사자간에 합의하여 결정하되, 합의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일반 거래 관행에 의합니다.

 2. 본 약관은 회사의 경영상 사유로 개정될 수 있으며, 이는 고객에게 최소 1개월 전에 사전 공지(회사의 홈페이지 상 게시 등)를 통하여 안내합니다.

    고객의 이의 제기가 있을 경우, 해당 고객에 대하여는 계약(서비스) 기간 종료 시까지 기존 약관이 적용됩니다. 

 3. 회사는 상품에 관한 사업부분의 수행을 위하여 분할, 지분 투자 등을 통하여 법인을 설립하거나 인수할 수 있으며, 그러한 경우 본 계약은 해당 법인

    으로 이관되어 이행될 수 있습니다.

※ 위 내용은 관련 법률 및 지침의 변경 또는 웅진 운영 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CUSTOMER CENTER 1588-0505

평일 09:00 ~ 18:00토요일 09:00 ~ 17:00
(주)웅진
대표이사
신승철
사업자등록번호
208-81-06344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 120 종로플레이스 1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