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폼
구분 질문
Q 서비스 이사를 하게 되면 분리, 이전설치 비용이 발생하나요?

이사하시게 되면 사용하시는 제품을 해체해 드리고, 이사짐과 함께 고객님께서 옮겨주시면 다시 방문해 제품설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정확한 금액은 웅진 고객센터(☎1588-0505)로 연락주시면 안내받으실수 있습니다. 

Q 서비스 휴일날 서비스를 받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현재 일요일과 공휴일은 제품 관련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AS 신청일자와 관련해서는 웅진 고객센터(☎1588-0505)에서 통해 상담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서비스 AS가 너무 자주 발생합니다. 교체받을 수 있나요?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제품교체여부는 엔스타가 현장방문해서 증상을 확인 후 AS 또는 교체여부를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웅진 고객센터(☎1588-0505)로 AS 신청을 해주시면 고객님께서 편하신 시간대에 방문하여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CUSTOMER CENTER 1588-0505

평일 09:00 ~ 18:00토요일 09:00 ~ 17:00
  • facebook
  • youtube
  • blog
(주)웅진
대표이사
신승철
사업자등록번호
208-81-06344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 120 종로플레이스 14층